본문 바로가기
이슈클릭

[아이폰 게임 추천] 아이튠즈 1위 붐비치 Boom Beach 쉽게 공략하기.

by onHappy 2014. 4. 1.
반응형

요즘 아이튠즈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게임이 있죠. 바로 붐비치 Boom Beach입니다.

뭔가를 키워서 꾸준히 하는 게임음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이건 1위인 이유가 이해될만큼 재미있네요.



우리 기지는 섬입니다. 다른 섬에도 상대의 기지가 있죠. 

쳐들어가서 이기면 되는 게임입니다. 




붐비치 일꾼이 하는 일은 그닥 없습니다.

건물짓는 게 다라고 보면 됩니다. 

금과 목재는 가옥과 재재소에서 나옵니다. 

즉, 재재소 업그레이드를 빨리 할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대부분의 건물과 병력이 목재를 사용해 생산되거든요.



그런데 재재소를 업그레이드하려면 해드쿼터를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해드쿼터가 주 기지니 당연하겠지요. 



자원이 모이는 속도가 거북이처럼 느립니다. 

다른 방법이 있다는 말인데 바로 승리입니다.




초기엔 병력이 약해 다른 섬을 쳐들어 간다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붐 비치를 쉽게 공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셋길로 파고 들어가기입니다.




몇 번 하다보니 붐비치는 헤드쿼터만 파괴하면 승리가 주어지는 게임이란 걸 알아버렸습니다. 

상대의 타워나 머신건, 캐논 등을 피해 돌아가서 헤드쿼터만 파괴하면 붐비치 자원은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겼다고 이리 많이 주네요. ㅎㅎ




이렇게 머신건과 스나이퍼 타워가 버티고 있는 곳은 몸빵으로 맞으며 지나가 헤드쿼터를 공략합니다.



우측 하단에 연막으로 보이는 게 우리 병력을 강제 이동 시키는 연막탄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연막탄을 적절히 사용해 병력들이 한눈팔지 않고 안전하게 사격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두두두두. 터져라!!!



헤드쿼터가 무너지자 다른 건물들은 자동으로 폭파합니다.



또 이리 많이 주네요. ㅎㅎ

공략법을 알고나면 쉬운 게임 붐비치입니다. 

재미있네요 Boom Beach.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