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클릭

슈퍼카가 한 자리에. Dubai International Motor Show

by onHappy 2013. 11. 7.
반응형

굉장한 차들이 모인 자리.  Dubai International Motor Show가 열렸습니다. 
11월 5일부터 9일까지군요. 
몇장의 사진이 공개됐네요. 
굉장한 차들이 많습니다. 


이 차는 부가티의 Vitress입니다. 
부가티의 상징인 터널모양의 전면 그릴이 눈에 띄는군요. 
파란 색상의 차량이 사진에 보이는데 검은 색상에 자꾸 눈이 갑니다. 
저쪽에서도 찍어주시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차량입니다. 
Lykan HyperSpoert로 변신로봇이 떠오르는 파격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트랜스포머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많은 각기 살아있네요.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최초로 생산한 슈퍼카 The Devel Sisteen입니다. 
이녀석 도심에 등장하면 모든 사람들의 이목을 끌겠군요. 
메탈느낌의 색상과 '나 슈퍼카야'라고 말하는 튀는 디자인이 특색있네요. 


미끈한 붉은색. 맞습니다. 페라리입니다. Ferrari FF군요. 페라리를 상징해주는 시뻘건 색상이 눈에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론 페라리의 유선형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딥 섹시레드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붉은 색도 맘은 사로잡네요. 
낮은 차체와 공기를 가를듯한 디자인을 보고있으면 이녀석을 몰고 아우토반을 달리고싶다는 욕구가 생깁니다. 
과연 얼마일까요?


뭉툭한 전면부가 전매특허인 캐딜락의 슈터카 ESCALADE 입니다. 
둔탁해 보여 제 마음엔 들지 않지만, 누가 준다면 신 나게 타고다닐 듯합니다. 


우아~ 맥라렌의 P1 입니다. 잘 빠진 몸매에 진한 노란 색이 제 마음을 떨리게 하네요. 
제주의 사려니숲길을 이 차를 몰고 달려보면 어떨까요? 
아니면 파도치는 해안절벽을 따라 구불구불 드라이브하는 상상을 해 봅니다. 


이 녀석은 GTA Spano. 본닛의 붉은 선이 포인트네요. 
전면 그릴이 사이드에 있는 것도 나름 멋있습니다. 


이 녀석은 중후한 Mulanne. 밴틀리에서 내놓은 슈퍼카입니다. 
언젠가 회장님이 되면 이런 차 타고 출근하고싶네요. 
투톤으로 은은하게 나뉜 색상이 굉장합니다. 



이밖에도 많은 슈퍼카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립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